
마찬가지로, 사업을 운영하고 고객에게 리소스와 추천을 제공하고 싶다면,
가장 좋은 방법은 웹사이트에 블로그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블로그 콘텐츠는 거의 모든
소셜 미디어 게시물과 달리 Google에서 색인되므로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잠재 고객을 사업으로
유도할 수 있습니다(광고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도 됩니다).
게다가, 블로그 게시물을 소셜 미디어에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그를 살펴보세요. Zapier 블로그 게시물은 매달 수백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Zapier에서 중 하나입니다.
블로그는 인터넷 초창기부터 존재해 왔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블로그가 무엇인지 꽤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자세히 설명할 생각은 하지 않았더라도요. 제가 생각하는 바는 다음과 같습니다. 블로그는 웹사이트이고,
다른 페이지가 몇 개 더 있을 수도 있지만, 가장 중요한 부분은 역순으로 정렬된 블로그 게시물 피드입니다.
블로그를 만드는 데 필요한 소프트웨어와 대기업이 웹사이트를 구동하는 데 사용하는
콘텐츠 관리 시스템(CMS) 종류 사이에는 얇은 경계선이 있습니다. WordPress와 Drupal과 같은 많은 도구를
사용하여 블로그를 구축하거나 일반 웹사이트를 구동할 수 있습니다.